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2. 13. 09:51
지프가 미국 최대 스포츠 행사 슈퍼볼에서 선보인 글래디에이터 광고 ‘그라운드호그 데이(Groundhog Day)’로 SNS상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프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채널을 집계해 기록된 해당 광고는 1억 회 이상(104,246,754회)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배우 빌 머레이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글래디에이터 광고는 1993년 미국의 로맨틱코미디 영화 ‘사랑의 블랙홀’에 기반한 패러디로 원작 영화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자기 중심적이고 시니컬한 TV 기상 통보관 필 코너스(빌 머레이 분)는 매년 2월 2일에 개최되는 그라운드호그 데이 취재차 펜실바니아의 펑추니아 마을로 간다. 다음 날 아침, 낡은 호텔에서 눈을 뜬 필은 어제와 똑같은 라디오 멘트를 듣게..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2. 13. 09:49
국내 LPG차 등록대수가 10년 만에 상승 반전했다. 국토교통부 자동차 등록통계에 따르면 올 1월말 LPG차 등록대수는 모두 2,022,935대로, 전월 대비 1215대 늘어났다. 이는 LPG차 등록대수가 2010년 11월 2,459,155대로 최고점을 찍고 내리 감소한 이래 9년 2개월 만에 처음으로 상승세로 돌아선 것이다. 국내 LPG차 등록대수는 2010년 11월 이후 계속 감소했다. LPG차는 장애인·국가유공자 등 일부 계층 및 택시 등 차종만 사용하도록 법으로 제한돼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난해 3월 26일, 미세먼지 대책의 일환으로 LPG차에 대한 규제가 37년만에 사라지고, 이에 따라 LPG차 감소세가 둔화되기 시작했다. 2019년 4월부터 12월까지 월평균 LPG차 감소대수는 1664대..
신차 소식 GCAR MEDIA 2020. 2. 13. 09:48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A클래스 세단과 CLA 쿠페 세단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A클래스 세단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성능, 효율을 겸비한 엔진,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 등을 갖춘다. 신차는 다이내믹한 비율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선과 단차를 줄이고 표면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감각적 순수미’라는 디자인 사상을 완벽하게 구현해 냈다. 낮고 긴 보닛, 크롬 싱글 루프, 블랙 핀이 적용 된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로 이루어진 전면부는 매우 진취적이며,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LED 고성능 헤드램프는 전면 디자인을 완성하는 동시에 탁월한 안전성을 자랑한다. 인테리어는 현대적이고, 아방가르드한 모습으로 완전히 새롭게 탄생했다. 길이는 기존 해치백 모델 대비 130mm 늘어났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