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소식 GCAR MEDIA 2020. 2. 26. 09:32
벤틀리모터스는 벤틀리 비스포크 전담부서 뮬리너가 제작한 컨티넨탈 GT 뮬리너 컨버터블을 발표하고, 오는 2020제네바모터쇼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컨티넨탈 GT 뮬리너 컨버터블은 궁극의 아름다움과 디테일을 추구하는 특별한 소비자를 위해 탄생한 모델로, 컷-크리스탈 헤드램프 및 더블 다이아몬드 그릴 등 기존 컨티넨탈 GT 컨버터블과 차별화된 요소를 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다이아몬드 그릴은 벤틀리 고유의 다이아몬드 인 다이아몬드 퀼팅 디자인 컨셉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실내 인테리어에도 다양하게 적용된다. 완벽한 실내 연출을 위한 스티칭 작업 연구에만 18개월을 투자했으며, 그 결과 약 40만 회의 스티칭 작업을 통해 실내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수작업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는 컨티넨탈 GT..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2. 26. 09:31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및 서울특별시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제4회 플레이 더 세이프티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서울특별시와 공동으로 개최되는 이번 그림 공모전의 주제는 '우리 가족이 평소 잘 지키는 어린이 교통안전'으로, 교통안전 또는 그림 그리기에 관심이 있는 전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3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홈페이지에 그림을 제출하면 된다. 전문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서울특별시장상(20명),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상(20명), 장려상(60명) 수상자를 선정하며, 수상작들은 오는 4월 2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
신차 소식 GCAR MEDIA 2020. 2. 26. 09:30
푸조가 픽업트럭 랜드트렉을 공개했다. 랜드트렉은 푸조가 글로벌에 선보이는 두 번째 픽업트럭으로, 픽업트럭 특유의 실용성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푸조 브랜드 고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 넉넉한 편의장비를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장 돋보이는 특징은 각종 야외 레저활동과 화물적재를 위한 넉넉한 적재용량과 다양한 구성이다. 더블캡과 싱글캡 두 가지 버전 중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적재중량은 기본 1t에서 사양에 따라 1.2t까지 늘어난다. 적재능력 극대화를 위해 리어범퍼를 제거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적재함에는 12V 파워아웃렛과 LED 조명이 있다. 견인 능력은 3.5t에 이른다. 파워트레인은 2종이다. 디젤 모델은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5.7kg.m의 1.9리터 디젤 엔진과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