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2. 10. 09:22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3월 말일까지 전시장에서 전국 시승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토요타 코리아가 올해 상반기 선보일 신차에 대한 정보와 새롭게 탑재될 기능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장으로 기간별, 테마에 맞춰 실시될 예정이다. 2/1부터 인조이(Enjoy)를 테마로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하는 ‘2020 라브4 하이브리드’를, 2/14부터 스포티 & 스타일리시(Sporty & Stylish)를 테마로 200대 한정 판매될 ‘스포츠 에디션 캠리 XSE’를, 3/11부터 세이프티(Safety)를 테마로 TSS(Toyota Safety Sense)와 함께 안전한 드라이빙을 선사할 ‘프리우스 패밀리’(프리우스 4륜구동, 프리우스C 크로스오버, 프리우스 프라임)를 만나볼 수 있다. 토요타코..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2. 10. 09:21
벤틀리모터스가 새로운 100년의 시작과 함께 다시 한 번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됐다. 벤틀리모터스는 이로써 국제기관인 우수고용협회로부터 9년 연속 해당 인증을 받게 됐다. 협회는 벤틀리모터스에 대한 종합적인 검증을 통해 미래 인재 양성 및 지속적인 직업 기술 개발 그리고 높은 수준의 실제 업무 경험 제공 등과 관련된 점진적인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벤틀리모터스 인사, 디지털화, IT 담당 이사회 임원인 아스트리드 퐁테느는 "9년 연속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 이는 향후 벤틀리의 지속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데 중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벤틀리모터스는 올해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분야별 견습생, 학사 및 석사를 포함해 총 76명의 신입 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2. 10. 09:20
현대차그룹 정의선 수석부회장이 미국 워싱턴 D.C. 주미한국대사관저에서 개최된 전미주지사협회동계회의 공식 리셉션에 참석해 미 주지사들과 미래 수소사회 및 모빌리티 혁신 등을 주제로 의견을 교환했다. 정의선 수석부회장은 한국 기업인을 대표한 건배사에서 “한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과의 경제 교류 및 협력에 노력하시는 주지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우리가 공유한 가치에서 비롯된 우정과 신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그는 이어 리셉션의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여러 주지사들과 미래 수소사회에 대한 비전과 모빌리티 혁신, 스마트 도시 등을 주제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 특히 현대차그룹은 주미한국대사관저 입구에서 넥쏘 공기정화 기능 시연과 함께 수소전기차 친환경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