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2. 6. 09:07
르노삼성이 전기차 SM3 Z.E. 구매보조금 600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르노삼성 구매보조금 600만원에 국고보조금 616만원을 더한 SM3 Z.E.의 총 구매혜택은 1,216만원이며, 여기에 지자체별 전기차 보조금을 더하면 실 구매비용은 더 낮아진다. 배터리 완충 시 주행가능거리는 213km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SM3 Z.E.는 르노 그룹의 기술이 적용된 국내 유일 준중형 세단형 전기차로 국내 친환경차 보급 확대에 앞장서 왔다. 이번 구매보조금 추가 지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준중형 전기차 SM3 Z.E.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20/02/06 - ..
신차 소식 GCAR MEDIA 2020. 2. 6. 09:06
애스턴마틴 서울이 브랜드 최초 SUV DBX를 공식 출시했다. 애스턴마틴 서울 이태흥 대표는 “DBX는 럭셔리 SUV의 품격과 스포츠카의 역동성을 융합한 애스턴마틴의 미래다. DBX 공개를 통해 국내에서 브랜드 전반에 걸친 공격적인 마케팅과 서비스에 나서는 출발선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DBX의 콘셉트와 타겟은 명확하다.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온오프로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주행성능 그리고 다양한 소비층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소화하는 등 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DBX는 애스턴마틴 브랜드 유산인 스포츠카 DNA를 다양한 방식으로 이식했다. 차체는 접착식 알루미늄 기술을 스포츠카와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다. 밴티지 및 DB11에 적용된 V8 엔진은 최고 550마력을 발휘한다. 변속기는 9단 자동으로,..
신차 소식 GCAR MEDIA 2020. 2. 6. 09:05
기아차가 2020 인도 델리 오토 엑스포에 참가, 카니발 런칭과 함께 소형 SUV 쏘넷 콘셉트를 최초 공개했다. 이 가운데 쏘넷 콘셉트는 도시형 SUV로 개발됐으며, 정식 양산 모델 쏘넷은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기아차 심국현 인도법인장은 “기아차는 지난해 셀토스를 출시하며 인도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 덕분에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며 “오늘 소개하는 카니발과 쏘넷 콘셉트 역시 인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자세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쏘넷은 인도는 물론 아태, 아중동 등 신흥 시장에도 수출될 예정이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20/02/05 - [업계 소식] - 모두의 안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