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2. 17. 09:57
한국타이어가 2019년 매출액 6조 8,964억원과 영업이익 5,429억원을 발표했다. 한국타이어는 높은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승용차용 타이어 매출액 중 17인치 이상 고인치 매출 비중이 55.4%를 차지, 전년대비 3.1%p 증가하며 브랜드 위상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 고인치 타이어 판매 비중을 확대하며 전년 대비 안정적인 교체용 타이어 시장에서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또 글로벌 SUV 시장 수요 증가에 발맞춰 포르쉐 카이엔과 아우디 SQ8 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는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들과 파트너십 확대로 고인치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한국타이어는 2020년 매출액 7조 2,000억원과 전년대비 영업이익률 개선을 목표로 주요 시장에서의 고인치 타이어 판매 확대, ..
신차 소식 GCAR MEDIA 2020. 2. 17. 09:56
현대차가 미래 디자인 방향성을 담아낸 새로운 EV 콘셉트카 '프로페시(Prophecy)'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EV 콘셉트카는 현대차 디자인 철학 센슈어스 스포티니스를 한층 더 확장한 개념으로 다음달 개막하는 2020제네바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차명 프로페시는 현대차 EV 라인업의 디자인 아이콘으로 미래 현대차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아 명명되었다. 현대디자인센터장 이상엽 전무는 "이번에 선보일 프로페시 콘셉트카는 유행을 따르지 않고, 세월을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강조했다"며 "이번 콘셉트카의 독특한 디자인은 현대차 디자인의 지평을 한층 더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2. 17. 09:55
와이즈오토가 카니발 하이리무진 비스포크 컨버전 서비스를 개시한다. 와이즈오토는 그간 유로스타, 브이스타 시리즈 등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특장 모델로 다져온 컨버전 기술력을 토대로 카니발 하이리무진 비스포크 컨버전 서비스를 실시한다. 와이즈오토가 제공하는 비스포크 서비스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소유자 혹은 구매 예정자 차량을 최상의 안락함과 공간 활용이 편한 나만의 움직이는 라운지로 업그레이드시킨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비스포크 특장 서비스 중 눈에 띄는 업그레이드 옵션은 항공 비즈니스 석을 컨셉으로 편안한 착좌감과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VIP 시트이다. 레그 서포트와 열선, 통풍, 마사지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시트 디자인도 가능하다. 와이즈오토 이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