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6. 16. 10:12
폭스바겐코리아가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을 폭스바겐 SUV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강형욱은 풍부한 전문 지식과 현실적이면서도 진정성 있는 조언을 통해 반려견과 사람이 함께 행복해지는 성숙한 반려 문화 정착에 앞장서 온 인물이다. 특정 모델이 아닌 SUV 전체 라인업을 대표하는 이번 홍보대사 발탁에 대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사장 슈테판 크랍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진솔한 모습이 매력적인 강형욱 씨와의 이번 만남은 폭스바겐 SUV 라인업과 함께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강형욱 씨와 함께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에 이르기까지 우리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히 조화되는 폭스바겐 SUV 라인업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폭스바겐 S..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6. 16. 10:10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취약 계층 및 의료진을 지원하고자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총 18억 원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월 코로나19 급속한 확산으로 인해 위기에 직면한 취약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10억 원을 선제적으로 투입했으며, 이번에 추가로 마련된 8억 원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국내 취약 계층 아동 및 청소년 가정과 노년층, 소상공인, 의료기관 등 여러 지역 사회에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의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각계 각층과 긴장 속에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을..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6. 16. 10:09
현대차가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친환경 사회 공헌 캠페인 '2020 롱기스트 런'을 실시한다고 16일(화) 밝혔다. 이번 2020 롱기스트 런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고려해 언택트 레이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6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롱기스트 런 전용 앱을 이용해 유료 참가(선착순 3,000명, 기부금 1만 원)와 무료 참가(참가인원 제한 없음) 중 본인이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유료 참가자들이 낸 참가비 전액은 현대트랜시스로부터 제공받은 자동차 시트 폐자재 재활용을 통해 서울시 공공시설 내 어린이용 러닝 트랙 제작에 기부될 예정이며, 개발용 자투리 가죽 업사이클링으로 제작된 지갑,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