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6. 25. 09:34
기아차가 미국신차품질조사에서 '품질의 대명사'로 인정받았다. 미국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가 24일 발표한 2020신차품질조사에 따르면 기아차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한 전체 브랜드 중 1위를 차지, 해당 조사에서 3년 만에 전체 1위를 탈환한 동시에 6년 연속 일반 브랜드 1위를 지켰다. 참고로 올해 신차품질조사는 최근 자동차에 확대 적용되고 있는 첨단 전자식 편의장치에 대한 소비자 경험 및 품질을 보다 정밀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새로이 변경된 설문이 적용돼 예년에 비해 전체적인 품질 불만 사례가 크게 증가했다. 기아차는 이번 조사에서 136점으로 전체 브랜드 평균인 166점과 큰 격차를 보이며 높은 품질 경쟁력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전체 브랜드 순위 기준으로 2016~2017년 2년 연속 1위를 비롯..
신차 소식 GCAR MEDIA 2020. 6. 25. 09:33
지프가 사지 그린(Sarge Green)의 스페셜 바디 컬러를 가진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All New Wrangler Sarge Edition)을 공식 출시한다. 랭글러 모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올 뉴 랭글러 사지(Sarge) 에디션은 파워풀한 2.0리터 터보차저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 결합으로 최대 272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또 루비콘 4도어 모델에는 락-트랙(Rock-Trac®) HD 풀타임 4WD 시스템과 트루-락(Tru-Lok®)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통해 산, 바위, 계곡 등 어떤 환경에도 최상의 돌파력을 제공한다. 오버랜드 4도어 모델은 오프로드 성능에 열선과 보조 방향 지시등을 포함한 블랙/브라이트 사이드 미러, 원격..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6. 25. 09:30
현대차 경영진과 노동조합은 24일 고용안정위 품질세미나에서 품질혁신을 위한 노사 공동선언을 발표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완벽한 품질 확보와 시장 수요에 따른 생산 극대화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겠다"고 밝혔다. 노사 공동선언문에는 ▲고객 만족을 위한 완벽 품질 목표 달성 노력 ▲고객이 곧 기업 생존과 고용 안정이라는 공감대 속 다양한 품질 개선 활동 전개 ▲국가 기간 산업으로서 경제 파급 효과를 공동 인식하고 시장 수요와 연동한 완벽한 품질을 달성 ▲코로나19 위기 극복 노력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며 내수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노사의 공동 노력 의지를 담았다. 이번 품질세미나에서 하언태 현대차 사장은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에 현대차를 선택해 주신 고객들께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좋은 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