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6. 11. 15:41
람보르기니가 하드코어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인 아세토 코르사 콤페티치오네와 협업을 통해 람보르기니 원메이크 시리즈 챔피언십 더 리얼 레이스를 최초로 개최한다. 더 리얼 레이스에서는 데이토나 24시간 레이스에서 3회 우승한 람보르기니 우라칸 GT3 에보가 레이스카로 등장한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GT3 에보는 모터스포츠 담당부서 스콰드라 코르세가 지난 2018년 처음 공개한 모델로, 우라칸의 레이스카 버전인 우라칸 GT3를 업그레이드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라칸의 V10 엔진에 새로운 캠 샤프트와 티타늄 밸브를 채택해 내구 레이스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람보르기니 사내 디자인 부서인 센트로 스틸은 더 리얼 레이스 참가자들이 차량을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 파트너..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6. 11. 15:40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너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 25일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와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를 진행한다. 행사는 폭스바겐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영화 이 상영된다. 이와 함께 지난해 폭스바겐 로드투어 부산 편에서 소개된 미식 인플루언서 타드 샘플의 푸드 큐레이팅으로 영화와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키트 및 뉴 폭스바겐 로고가 담긴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도 제공될 예정이다.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에 참여하고 싶은 폭스바겐 오너들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오는 16일 개별적으로 안내가 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마이 ..
현대차가 누계 판매 5000대를 달성한 목포하당지점 안광혁 영업부장을 판매거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판매거장에 등극한 안광혁 영업부장은 1987년 현대차에 입사해 33년 만에 누계 판매 5000대를 달성했다. 안광혁 영업부장은 "5000대 판매거장에 올라 대단히 영광스럽고 지금까지 함께 해주신 모든 고객분과 앞으로 만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잊지 않고 고객의 작은 것도 놓치지 않는 섬세함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진정성 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영업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영업사원들을 격려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판매 명예 포상 제도 ▲전국 판매왕 및 더 클래스 어워즈 제도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당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