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소식 GCAR MEDIA 2020. 5. 22. 16:16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S클래스의 최상위 모델이자 2020년형 한정판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60 4MATIC 에디션과 최고급 리무진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 풀만 국내 공식 출시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 및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 마크 레인은 “특별한 에디션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60 4MATIC 에디션과 메르세데스-벤츠 럭셔리 철학의 집약체와도 같은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 풀만은 ‘궁극의 럭셔리’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 생각한다”며 “올해 초 기자 간담회를 통해 약속했던 것처럼 다양한 신차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폭넓..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5. 22. 16:14
캐딜락코리아가 KB캐피탈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캐딜락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최근 SUV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캐딜락 플래그십의 정수를 담고 있는 CT6,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또 향후 출시 예정인 퍼포먼스 세단 CT4, 어반 럭셔리 세단 CT5 등 캐딜락 전 차종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구매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캐딜락코리아 서영득 대표는 “금융지원 프로그램은 올해 캐딜락 신차 출시와 더불어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 중 하나다. KB캐피탈과 함께 부담 없는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
신차 소식 GCAR MEDIA 2020. 5. 22. 16:13
BMW코리아가 BMW 샵 온라인을 통해 M340i 퍼스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M340i 퍼스트 에디션은 전 세계 340대 한정으로 생산됐으며, 국내에서는 40대만 판매될 예정이다. M340i의 스페셜 에디션 M340i 퍼스트 에디션은 한정판 모델에 걸맞은 특별한 디자인과 옵션을 갖췄다. 먼저, BMW 인디비주얼 페인트 마감을 통해 프로즌 다크 그레이 컬러를 채택, 강렬한 존재감을 자아낸다. 또 블랙 키드니 그릴과 블랙 테일 파이프 피니셔 등 BMW 인디비주얼 섀도우 라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더불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컨트롤과 연동된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을 장착해 주행 상황에 걸맞은 차별화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역동적인 주행 성능 및 안정성을 구현하는 M 스포츠 브레이크, M 스포츠 디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