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1. 6. 09:38
쌍용차가 SNS 경품 이벤트와 전시장 방문 이벤트로 풍성한 새해를 맞이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새해를 맞아 전시장 방문객에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행운의 세뱃돈 봉투를 증정한다. 봉투 속 럭키넘버를 확인 후 인터넷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속초숙박권(5명) ▲영화관람권(2매, 50명) ▲백화점상품권(1만 원, 100명) 등 풍성한 새해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2일(수) 발표된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에 방문, 개소세 환원 전 가격 지원을 비롯한 푸짐한 1월 구매혜택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교환권(150명) ▲편의점기프티콘(1,000원, 3,000명)이 즉석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신이 알고 싶은..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1. 6. 09:37
벤틀리모터스는 설립 100주년을 맞은 2019년 한 해 동안 전세계에서 총 26개의 수상 실적을 기록,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신형 플라잉스퍼는 가장 명성 있는 상 중에 하나인 탑기어매거진 ‘올해의 럭셔리카’로 선정됐다. 탑기어는 신형 플라잉스퍼가 모든 면에서 탁월한 차라는 평과 함께 “럭셔리카로서의 존재감은 물론, 첨단 기술과 장인 솜씨가 조화를 이뤘다”라고 평가했다. 신형 플라잉스퍼는 또 영국의 가장 인기있는 자동차 리뷰 채널인 카와우가 선정한 ‘올해의 럭셔리카’ 부문도 수상했다. 카와우 편집장인 맷 왓슨은 플라잉스퍼의 우아한 디자인, 파워풀 퍼포먼스, 호화로운 마감재, 부띠크 스타일의 실내공간을 높이 평가했다. 2018년 출시된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1. 6. 09:36
르노삼성 QM6가 부분변경 된지 6개월만에 국내 전체 SUV 시장 월간 판매 1위로 올라섰다. QM6는 2016년 국내시장 출시 당시 후발주자라는 어려움을 극복해냈을 뿐 아니라, 가솔린 SUV 출시를 통해 ‘SUV=디젤’이라는 공식을 깨며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힘입어 국내시장 출시 3년 만인 2019년 6월, 부분변경 출시와 함께 국내 유일 LPG SUV를 처음 선보이며 다시 한번 새로운 시장개척에 나섰다. LPG 차량 일반판매 허용 이후 국내 유일 LPG SUV로 선보인 QM6 LPe는 기존 가솔린 SUV QM6 GDe와 함께 ‘제2의 도약’을 이끌었다. 그 결과 출시 6개월만인 지난해 12월에 7,558대 판매돼 중형 SUV 시장뿐만 아니라 소형부터 대형까지 이르는 전체 SU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