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GCAR MEDIA 2020. 1. 30. 11:12
페라리가 세계적인 브랜드 평가 및 전략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페라리는 올해 94.1점(100점 만점 기준)의 기업경기실사지수를 기록하며, 단 12개 브랜드에만 부여되는 최고등급인 AAA+를 받아 최고 순위에 등극했다. 지난 22일 다보스에서 개최한 세계경제포럼에서 발표된 브랜드 파이낸스 글로벌 500 2020 보고서는 페라리의 브랜드 가치가 판매 호조와 높은 브랜드 영향력에 힘입어 전년 대비 9% 상승한 91억 달러(10조 7,000억 원)를 기록한 것으로 소개했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기업 순이익과 같은 재정적 요인을 바탕으로 평가하는 브랜드 가치뿐만 아니라 경쟁사 대비 브랜드 성과에 의한 효율성 등을 함께 ..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1. 30. 11:11
마세라티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2월 1일부터 16일까지 전국 10개 전시장에서 핫 윈터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신차 계약 및 구매자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하여 조식, 중식, 석식이 포함된 2박 3일 럭셔리 리조트 물리아 발리 숙박권을 증정한다. 아름다움이 넘치는 최고의 휴양지 물리아 발리에서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달콤한 휴식을 취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시장 방문 및 시승자에게 고급스러운 마세라티 수제 초콜릿과 겨울철 안전을 책임지는 마세라티 Q4모델을 포함한 전 차종 시승 기회를 선물한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20/01/21..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1. 30. 11:10
아우디가 프로미식축구 결승전 광고에서 유명 애니메이션 주제곡인 Let It Go에서 영감을 받은 60초짜리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세계 최대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인 프로미식축구 결승전 경기 광고는 세계인의 주목을 받는다. 아우디가 11번째로 선보이는 올해 프로미식축구 결승전 광고에서는 HBO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아리아 스타크 역을 맡았던 메이지 윌리엄스가 함께해 눈길을 끈다. 광고에서 메이지 윌리엄스는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을 운전하다 교차로에 갇힌다. 현재의 선입견과 소비, 성공, 지위라는 오래된 관념의 갈림길을 상징하는 교차로에 갇혀 있던 그녀는 지금까지 따라왔던 경로를 바꾸기로 하고 모든 것을 뒤로한 채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를 자신의 버전으로 부르며 지속 가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