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마이바흐로의 여정’ 이벤트 성료
- 업계 소식
- 2019. 8. 27. 09:00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마이바흐로의 여정’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마이바흐로의 여정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VIP 대상 로열티 프로그램인 ‘서클 오브 엑설런스’를 대상으로 지난 14일(수), 15일(목), 17일(토), 18일(일) 나흘에 걸쳐 각각 힐튼부산과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참석한 480명의 오너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했다.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마이바흐로의 여정 디너 퍼포먼스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철학과 역사를 재해석한 내용을 기반으로 특별공연이 제공됐다. 코스별 정해진 컨셉에 맞춰 다양한 음식이 서빙되는 동시에 코스마다 독특한 공연이 어우러져 오너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벨기에 디자이너 찰스 카이신이 연출을 맞아 특별함을 더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과 올해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 풀만도 공개됐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은 메르세데스-벤츠 엔진 기술력의 집약체인 V12 바이 터보 엔진을 탑재, 최대 630마력 및 102kg.m의 토크를 발휘하며 극강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동시에 고유의 우아한 디자인과 최상위 옵션이 대거 탑재돼 탑승자에게 차별화된 안락함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 풀만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독보적인 지위를 나타내는 6.5미터의 압도적인 전장 스케일과 함께 전동 파티션으로 운전석과 서로 마주 보는 탑승석이 분리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VIP 승객을 위한 이크제큐티브 시트 및 여유로운 레그룸 공간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마크 레인 부사장은 “서클 오브 엑셀런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들이 소중한 사람과 함께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와 헤리티지를 더욱 깊게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S-클래스 최상위 모델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을 비롯하여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마이바흐만의 특별한 가치를 보여줄수 있는 다양한 모델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브랜드 가치에 걸맞은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8/26 - [신차 소식] - 한국지엠, 픽업트럭 콜로라도 출시
2019/08/09 - [업계 소식] - BMW "우리는 화재에 가장 강한 브랜드"
2019/08/16 - [신차 소식] - 일렉트릭 스포츠 세단, 33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업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모토라드, ‘GS트로피2020’ 한국 대표팀 선발전 개최 (0) | 2019.08.27 |
---|---|
서대득 영업부장 '그랜드 마스터' 등극…"기아자동차를 대표하는 영업 달인 탄생" (0) | 2019.08.27 |
현대자동차,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서 안내로봇 서비스 개시 (0) | 2019.08.26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드라마 '호텔델루나'에 차량 협찬 (0) | 2019.08.26 |
르노삼성자동차, 고화질 모니터링 시스템 출시..."HD 화질로 더 크고 선명하게" (0) | 2019.08.23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