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참가자 모집

 

현대가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2019 IONIQ LONGEST RUN)'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은 현대가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맑고 깨끗한 세상 만들기에 참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은 7월 24일(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돼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전용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특히 올해 진행되는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은 일상생활에서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인증하는 '에코러너 무브먼트 챌린지'를 함께 실시한다. 에코러너 무브먼트 챌린지는 참가자들이 대중교통 이용, 친환경 자동차 이용, 텀블러 이용 등 일상 속에서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활동을 한 후 전용 앱에 사진을 업로드해 참가를 인증하면 '에코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현대는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참가를 독려하기 위해 네이버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브랜드 웹툰 '에코세포를 깨워라'를 7월 3일(수)부터 연재하고 있다. 에코세포를 깨워라는 연재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만을 넘기는 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독자의 투표를 통해 다음 화 스토리가 전개되는 '고객과 함께 만드는 스토리'가 많은 이의 참여를 이끌고 있다. 

현대 관계자는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캠페인을 1회성이 아닌 일상 생활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실천 지속적 캠페인으로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미세먼지 없는 맑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특별한 달리기에 동참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7/12 - [업계 소식] - 한국지엠 "볼트 EV, 무이자 할부로 혜택 높여"

2019/07/04 - [신차 소식] - 현대, 베뉴 튜익스 상품 및 플럭스 사양 운영

2019/07/09 - [신차 소식] - 맥라렌 GT, 굿우드서 전세계 데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