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2018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FCA 코리아가 11 3()까지 4주 동안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HOME-COMING REFRESH CAMPAIGN 2018)’을 실시한다.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보증, 무상 서비스(소모품 무상 교환 쿠폰 만료 고객 포함) 종료된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을 실시를 통해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경제적혜택을 제공하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최첨단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 이용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비롯하여 모파(MOPAR®) 순정 부품 15-20%, 타이어 10%, 순정 블랙박스 20%, 액세서리  머천다이즈 컬렉션 20% 등의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0만원 이상의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서비스 구매액의 10% 해당하는 금액을 FCA 서비스 상품권으로 추가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200만원까지 50, 100, 150, 200만원 구간에 대해 지급)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보증, 무상 서비스 기간이 지난 고객들에게도 지속적으로 FCA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FCA 코리아는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과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이라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대한 자세한 내용은 FCA 코리아 고객지원센터(080-365-2470) 전국 20 FCA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10/10 - [업계 소식] - 르노삼성자동차, QM6 가을 캠핑 시즌 이벤트

2018/10/08 - [정보 칼럼] - [지카칼럼]퍼스널 모빌리티, 왜 안전은 스마트하지 못하나요?

2018/10/08 - [업계 소식] - 포르쉐 용산, VIP 고객 대상 ‘2018 YSAL 옥토버페스트’ 개최

2018/10/08 - [업계 소식] - 캐딜락, 세계적인 아티스트 ‘장 보고시안’의 손길 입은 CT6 공개

2018/10/08 - [신차 정보] - 기아차, 2019 모하비 출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