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드라이빙센터, 누적 방문객 50만명 돌파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2014년 8월 문을 연 BMW드라이빙센터(인천 영종도)가 3년만에 누적 방문객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총 900여일의 운영 기간 동안 방문객 50만명 이상이 BMW드라이빙센터를 찾았고, 이 중 7만명 이상이 드라이빙 체험을 즐겼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어린이 과학 창의 교육 프로그램 '주니어캠퍼스'에 소외계층 어린이 3663명을 포함해 총 2만9820명이 참여했다. 교통안전 교육프로그램 '키즈 드라이빙 스쿨'에는 취학전 어린이 1만4649명이 참가했다. 만족도도 높았다. BMW 그룹 코리아는 방문객 만족도는 85% 이상, 드라이빙 체험 만족도는 95% 이상으로 나왔다고 설명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개장 3주년과 방문객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14~17일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개최한다. 잔디 광장에 옥토버 펍(Pub)을 운영하고 메인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푸드 트럭 운영, 전기차 체험 기회 제공, 택시 드라이빙 선착순 무료 체험 등 이벤트도 연다.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사장은 "BMW드라이빙센터는 지난 3년 동안 국내 자동차 문화를 바꾸는 데 앞장섰다"며 "앞으로도 BMW 고객은 물론이고 자동차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더욱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jp.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