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더-드림(The-Dream) 페스티벌 시행


기아자동차가 전 차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전제품(삼성전자), 스마트폰(갤럭시S9, LG-G7 ThinkQ, 아이폰X ), 블랙박스(아이나비, 폰터스, 만도), 캠핑용품(코베아), 차량용품(모비스, 레드멤버스몰)  5가지 테마의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는 -드림(The-Dream)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기아차는 트렌드 코리아 2018 (김난도 교수 외)’에서 선정한 2018년 핵심 키워드 웩 더 독(WAG THE DOGS)’ 에 착안해 더 드림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이번 -드림 페스티벌 8월 한 달간 진행되며, 2015 1 1일 이후 기아차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www.kia.co.kr)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URL을 선택해 접속한 후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 구매와 함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드림 페스티벌과 같은 이색적인 판촉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드림 페스티벌 외에도 다양한 웩 더 독(WAG THE DOGS)’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올 뉴 레이 출시 시 출고고객 및 전시장 내방고객들에게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제공했던 레이 옥스포드 블럭장난감 이벤트, 올 뉴 K3 출시시 시승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라면을 선물했던 연비라면 이벤트, 자동차와 식품을 이색적으로 결합해, 바쁜 학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모닝 차량으로 인테이크의 모닝죽을 직접 배달하는 모닝-인테이크 모닝 죽 이벤트 등이 대표적인 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7/31 - [업계 소식] - 포드코리아, '2018 포드 뉴 서비스 모바일’ 출범

2018/07/30 - [신차 정보] - 벤틀리, 럭셔리 SUV의 결정체 ‘벤테이가 W12 코리안 에디션 by 뮬리너’ 공개

2018/07/30 - [업계 소식] - 포드, ‘2018 포드 미래 인재 양성 프로그램’ 진행

2018/07/30 - [업계 소식] - 쉐보레 엠버서더, 가치를 보고 듣고 달리다

2018/07/30 - [업계 소식] - 볼보코리아, ‘어프렌티스 프로그램’ 1기 수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