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18 포드 뉴 서비스 모바일’ 출범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2018 포드  서비스 모바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8 포드  서비스 모바일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한 견인 서비스를 받을  없는 지역에 있거나 또는 현장 수리가 가능한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긴급 조치  필요시 인근 포드 서비스 센터와 연계해 관련 조치나 수리를 진행하여 고객은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있다.
 
현장 조치가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숙련된 포드 테크니션이 현장에 직접 찾아가 고객들의 차량 문제 해결을 돕는 포드  서비스 모바일은 전국 포드 딜러사에 배치된  15대의 쿠가(Kuga) 서비스지원 차량으로 신속한 현장 출동을 제공한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2018 포드  서비스 모바일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곳은 어디든 포드 정비사들이 친절하게 다가가는 서비스이다, “ 확대된 서비스 가능지역  출동시간 단축으로 운전  예상치 못한 긴급한 상황을 맞은 고객들에게 현장에서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할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지난 2012년부터 현장 수리지원 서비스인 ‘포드 서비스 모바일 운영해오고 있으며,이번 ‘2018 포드  서비스 모바일’ 출범으로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에 서비스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2018 포드  서비스 모바일 포드 고객센터(1600-6003) 통해 지원신청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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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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