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7월 정기 업데이트 시행


현대자동차 그룹 내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위치기반서비스(LBS) 등 차량 인포테인먼트 글로벌 기업 현대엠엔소프트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지니’, ‘지니넥스트’, ‘맵피 등 주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의 7월 정기 업데이트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니 2D, 지니 넥스트, 맵피(MAPPY), 소프트맨(softman) 등 현대엠엔소프트의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단말기를 대상으로 7 17()부터 19()까지 3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기 사용자는 현대엠엔소프트의 업데이트 프로그램인 업데이트 센터를 통해 최신 지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이번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올해 6월 신규 개통한 경기도 평택시 평택제천고속도로 평택고덕IC 도로 정보 등 총 41곳의 최신도로 정보 및 안전 운행 정보를 반영해 이용자들에게 정확한 길안내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고속도로 9곳을 비롯해 주요 국도 6, 국지도 및 지방도 7, 일반도로 19곳 등 총 41곳의 신규 정보를 제공하며, 세부 업데이트 내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과속 단속, 교통정보 수집, 주•정차, 신호위반 단속을 비롯해 안전 운행 관련 시설 1766건에 대한 신규 카메라 정보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내비게이션 종별 오류 수정 및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특히 지니 넥스트(GINI NEXT)는 레인 정보 2개가 동시에 표출될 경우 음성인식 호출 버튼의 위치를 변경하여 운전자의 편의를 높였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의 지도 소프트웨어는 최첨단 정밀 지도 구축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장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제품인 ‘지니 넥스트’를 비롯 현대엠엔소프트에서 출시한 모든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최신 지도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관계자는 여름휴가 극성수기 시즌에는 차량 이동이 많은 만큼, 사용 중인 내비게이션을 업데이트하여 최신 도로 및 카메라 정보 등을 받는 것이 좋다 현대엠엔소프트 7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여름 휴가지까지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운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7/17 - [업계 소식] - 쌍용자동차, 2018년 협력사 분과위원회 개최

2018/07/17 - [신차 정보] - 지프, ‘어반 어드벤처’ 올 뉴 컴패스 국내 출시

2018/07/17 - [자동차 시승기] - [시승기]제조사가 도전장을 걸어왔다. ‘이것도 디스해보시지’ 쉐보레 볼트 EV

2018/07/17 - [업계 소식] - BMW, 톰 크루즈 주연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서 뉴 M5 맹활약

2018/07/16 - [업계 소식] - 스마트하게 즐기는 클리오, 르노 클리오 시승 이벤트 진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