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 로쏘 FCA 대표 “변화의 시대, 컴패스로 시작한다”


SUV 명가의 자존심 지프를 판매하는 FCA 코리아가 컴팩트 SUV 올 뉴 컴패스를 17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올 뉴 컴패스를 출시하는 자리에서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대표이사는 “FCA 그룹은 지프 전용 전시장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변화를 맞이하는 중요한 시기에 있다 이번에 선보인 올 뉴 컴패스를 통해 지프의 라인업을 새롭게 정비하게 되었다. 앞으로 SUV 명가로써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지프는 고객들의 애정과 관심을 토대로 만들어진 브랜드다라며 고객의 꿈에 다가가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 우리가 지프를 만드는게 아니라 고객이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We don’t make Jeep, Our customers do)”고 밝히며 지프를 향해 아낌 없는 애정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FCA 마케팅 관계자는 현재 우리나라의 SUV 시장 점유율은 약 11% 정도이지만 오는 2020년까지 21%로 확대 될 전망이다라며 이러한 성장세 속에서 지프 고유의 가치를 잃지 않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지유와 모험, 정통성, 열정이라는 지프의 핵심 가치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지프 올 뉴 컴패스의 판매가격은 2.4 론지튜드 3990만원, 2.4 리미티드가 4340만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올 뉴 컴패스 출시를 기념해 20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이 적용될 경우 2.4 론지튜드는 310만원이 할인된 3680만원, 2.4 리미티드는 360만원 할인된 398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7/17 - [업계 소식] -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7월 정기 업데이트 시행

2018/07/17 - [업계 소식] - 쌍용자동차, 2018년 협력사 분과위원회 개최

2018/07/17 - [신차 정보] - 지프, ‘어반 어드벤처’ 올 뉴 컴패스 국내 출시

2018/07/17 - [자동차 시승기] - [시승기]제조사가 도전장을 걸어왔다. ‘이것도 디스해보시지’ 쉐보레 볼트 EV

2018/07/17 - [업계 소식] - BMW, 톰 크루즈 주연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서 뉴 M5 맹활약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