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모험가’ 지프, 컴팩트 SUV ‘올 뉴 컴패스’ 출시 캠페인 진행


지프(Jeep) 새로운 컴팩트 SUV   컴패스(ALL NEW COMPASS) 국내 출시를 앞두고 도시의 모험가들을 찾는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도시에 거주하며 모험을 즐기는 젊은 고객층을 위해 새롭게 태어난   컴패스는 2007 1세대 모델 탄생 이후,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어떠한 주행 조건에서도 자신 있는 다재다능한 주행 능력  편의 사양을 적용하여 10년만에 완전 변경된 모델로 선보인다.
 
  컴패스의 출시로 지프는 핵심 SUV 라인업을 완성함으로써 독보적인 SUV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게 되었으며 새롭게 경쟁력을 갖춘   컴패스는 국내 수입 컴팩트 SUV 세그먼트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컴패스는 오는 7 17()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된다.



지프는 출시 사전 이벤트로 마이크로사이트(http://www.jeepcompass.co.kr/) 오픈하고 6 27()부터 7 13()까지   컴패스와 어울리는 진정한 도시의 모험가를 찾는 당신은 도시의 모험가(Urban Adventurer) 입니까?’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컴패스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모험가 유형을 확인하고 해당 이벤트를 SNS(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Compass_You 함께 공유하면된다.
 
또한, 지프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컴패스와 함께  많은 모험을 추구하고 대담해지길 원하는 도시 모험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예정이다.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험가 유형에 따라 GoPro 액션캠, HIBROW 체어 세트, Canon 미니빔,   컴패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외에도 #Compass_You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된 게시물을 추첨하여 100명에게   컴패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7 17() 발표되며,   컴패스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6/27 - [업계 소식] - 토요타 자동차, 축구영웅과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 클리닉 성료

2018/06/26 - [업계 소식] - MINI 도이치모터스, ‘TIME TO MINI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2018/06/26 - [업계 소식] - 보쉬, “전기차 시대에도 내연기관이란 기본은 변하지 않을 것”

2018/06/26 - [업계 소식] - 파이크스 피크에서 가장 빠른 SUV는?

2018/06/26 - [업계 소식] - 토요타 자동차, 대한민국장애인탁구선수단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 후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