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자동차 ‘2018 토요타 글로벌 환경의 달’ 진행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임직원들에게 에너지 절약 및 멸종 위기종 보호 캠페인 등 친환경 활동 실천 의식 함양을 위해 이번 6월을 환경의 달로 지정하고 환경 보호와 관련된 다양한 사내 활동을 진행한다.


1973년부터 시작된 토요타 글로벌 환경의 달 캠페인은 매년 6 직원 스스로가 지구환경 보호를 생활화하고 더 나아가 자연에 대한 의식을 개선하며 지역사회를 더 풍요롭게 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캠페인으로 1991년도부터는 전세계 토요타 법인 및 딜러도 동참 하고 있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도 2010년부터 환경의 달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에너지 절약, 에코컵 쓰기, 손수건 쓰기는 기본, ‘멸종 위기 종을 살립시다!’를 주제로 세계 자연 보존 연맹이 지정한 멸종 위기 동물을 SNS에 포스팅하며 자연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공유한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2015 발표한 토요타 환경 챌린지 2050’라는 비전을 공유하고 임직원 스스로가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고 환경 보호를 실천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6/18 - [신차 정보] - 4도어 쿠페 세그먼트의 개척자, 벤츠코리아 3세대 더 뉴 CLS 프리뷰 개최

2018/06/15 - [신차 정보] - 포르쉐 새 시대의 진화, 3세대 신형 카이엔 공개

2018/06/15 - [업계 소식] - 벤틀리, 궁극의 럭셔리 완성 비결은 전통과 첨단의 결합

2018/06/15 - [업계 소식] - 포르쉐 브랜드 창립 70주년 기념 ‘스포츠카 투게더 데이’ 개최

2018/06/14 - [업계 소식] - 폭스바겐, 유소년 축구 축제 '폭스바겐 주니어 월드 마스터즈 2018' 출정식 개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