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AS 어워드 “폭스바겐 챔피언스 나이트 2018” 성료


폭스바겐코리아가 최근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임직원 2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년간 서비스 영역에서 높은 성과를 기록한딜러사  임직원 개인을 시상하는 AS 어워드인 “폭스바겐 챔피언스 나이트 2018”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작년 한해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한 여러 가지 활동이 많았던 서비스 부문 에서 관련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쓴 딜러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서비스의 양과  모두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한 베스트 서비스 딜러 부문의 영예의 1위는 아우토플라츠가,  뒤를 이어 지엔비오토모빌이  뒤를 이어 2위를 수상했다.
 
이외에도 베스트 서비스센터  가장 많은 성장을 이룬 딜러  5 부문의  시상과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져(일반 수리, 판금도장), 베스트 테크니션(일반 수리, 판금 도장), 베스트 파츠 매니저  베스트 CR 매니저  12 부문의 개인 시상   28명의딜러사 임직원들이 수상을 영광을 안았다.  분야별 개인 수상자  상위권 12명에게는 독일 본사로의 인센티브 트립 등의 혜택도 별도로 제공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날 행사에서 서비스 어드바이져 전문가 자격증(Service Advisor Expert Qualification), 마스터 테크니션(Master Technician)  서비스 어드바이져  테크니션 부문에서 가장 높은 레벨의 교육을 수료한 담당자들에게 수료증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년간 고객 신뢰 회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서비스와 관련된 투자도 지속해왔다. 지난해   동안 4곳의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했으며, 향후 2년간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충원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 고객과 새로운 고객을 위한 폭스바겐 공식 인증중고차 VW Approved’를 본격 도입했으며, 지역사회와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을 하는  서비스 향상을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펼쳐왔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5/04 - [업계 소식] - 지프, ‘WSL 파운더스 컵’ 대회 자동차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

2018/05/04 - [업계 소식] - 푸조, 가정의 달 맞이 ‘푸조 SUV 특별 프로모션 및 SNS 이벤트’ 실시

2018/05/04 - [업계 소식] - 도이치모터스, ‘TIME TO MINI 서포터즈’ 모집

2018/05/04 - [신차 정보] - 르노를 느껴라, 클리오 체험 브랜드 스토어 '아뜰리에 르노 서울' 오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