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모터스, ‘TIME TO MINI 서포터즈’ 모집


 8명 선발, SNS를 통해 MINI와 함께하는 일상 공유 및 다양한 미션 진행
- 6개월간 MINI 차량 지원 및 최종 우승자에게 MINI 쿠퍼 무상 증정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가 MINI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 론칭을 기념해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 ‘TIME TO MINI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TIME TO MINI 서포터즈는 도이치모터스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일상이 이상이 되는 곳, 도이치모터스라는 SNS 채널 론칭 슬로건과 함께 대한민국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열정적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기획한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다.



 8명을 선발하는 TIME TO MINI 서포터즈는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이상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오는 18일까지 MINI 도이치모터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최종 합격자는 31일 발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강남 MINI 전시장에서 발대식을 하고 6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6개월간 지원되는 차량을 활용해 MINI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MINI의 감성을 직접 경험하고자신의 일상이 변화되는 과정을 SNS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도이치모터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우수한 활동을 보인 서포터즈 1명을 선정해 MINI 쿠퍼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도이치모터스 권오수 대표는 “TIME TO MINI 서포터즈는 고객들에게 MINI를 통한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전달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가 창출되는 모범적인 사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5/04 - [신차 정보] - 르노를 느껴라, 클리오 체험 브랜드 스토어 '아뜰리에 르노 서울' 오픈

2018/05/03 - [업계 소식] - 르노삼성자동차, 제주도 전기택시 보급 가속

2018/05/03 - [신차 정보] - 국내 첫번째 N, 현대차 벨로스터N 출격

2018/05/03 - [업계 소식] - 쌍용차, 공식 블로그 1주년 기념 리뉴얼 및 이벤트 실시

2018/05/03 - [업계 소식] - 지프, 가장 경쟁력 있는 SUV ‘뉴 체로키’ 특별 프로모션 실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