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소비자 응대 TOP 입증
- 업계 소식
- 2020. 5. 27. 09:20
쉐보레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이번 쉐보레 브랜드 우수 콜센터 선정은 2020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 평가를 통해 나온 결과로, 고객 콜센터 부문에서는 총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개별 기업 당 100회 이상에 걸쳐 기본적인 수신 여건부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등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받았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상담 경력 3년 이상 상담사가 전체 65% 이상을 차지해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는 상담으로 좋은 평판을 받고 있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수준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더불어, 일반 전화 상담은 물론, 카카오톡, 화상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특화된 상담을 진행, 높은 만족도를 유지해 왔다. 한편, 쉐보레 고객센터는 업계 최초로 '마음이음연결음'을 적용해 2017한국컨택센터콘테스트에서 Best Process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GCAR>
글 김종우 에디터 jongwoo.kim@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20/05/26 - [업계 소식] - BMW코리아, 가상 엔진음 'BMW 아이코닉 사운드 스포츠' 출시
2020/05/26 - [신차 소식] - 지프,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값은 6,140만원
2020/05/26 - [신차 소식] - "다음달 출시됩니다"...현대차, '더 뉴 싼타페' 티저 이미지 공개
2020/05/25 - [업계 소식] - 롤스로이스, 미니어처 모델 '컬리넌 레플리카' 공개
2020/05/25 - [업계 소식] - 아우디코리아, '더 뉴 아우디 A4', '더 뉴 아우디 A5' 디지털 런칭 이벤트 실시
'업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라리, 모나코에서 '위대한 만남' 단편 영화 촬영 (0) | 2020.05.28 |
---|---|
기아차, 구독형 차량 이용 서비스 '기아플렉스(KIAFLEX)' 연장 운영 (0) | 2020.05.27 |
BMW코리아, 가상 엔진음 'BMW 아이코닉 사운드 스포츠' 출시 (0) | 2020.05.26 |
롤스로이스, 미니어처 모델 '컬리넌 레플리카' 공개 (0) | 2020.05.25 |
아우디코리아, '더 뉴 아우디 A4', '더 뉴 아우디 A5' 디지털 런칭 이벤트 실시 (0) | 2020.05.25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