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소비자 응대 TOP 입증

쉐보레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이번 쉐보레 브랜드 우수 콜센터 선정은 2020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 평가를 통해 나온 결과로, 고객 콜센터 부문에서는 총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개별 기업 당 100회 이상에 걸쳐 기본적인 수신 여건부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등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받았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상담 경력 3년 이상 상담사가 전체 65% 이상을 차지해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는 상담으로 좋은 평판을 받고 있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수준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더불어, 일반 전화 상담은 물론, 카카오톡, 화상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특화된 상담을 진행, 높은 만족도를 유지해 왔다. 한편, 쉐보레 고객센터는 업계 최초로 '마음이음연결음'을 적용해 2017한국컨택센터콘테스트에서 Best Process상을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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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김종우 에디터 jongwoo.kim@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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