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BMW를 지키는 감시자 - BMW 순정 블랙박스

 

 

 

이제 BMW도 18년식부터 전 모델에 BMW 정품 블랙박스가 기본 장착되어 출고됩니다. 지금까지 블랙박스는 영업사원이 사제품을 따로 장착해 주거나 출고 후 개인이 장착을 했었습니다. 물론 BMW 서비스 센터에서는 BMW 인증 블랙박스를 판매하고 있었으나 위와 같은 이유로 정품보다는 사제품 이용 빈도가 높았습니다.

 

 

추후 장착되는 블랙박스 제품은 BMW에서 공식 인증한 블랙박스입니다. 일반 BMW 정품 액세서리와 동일하게 2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인증된 블랙박스로 인해 신뢰성을 갖게 되며 추후 블랙박스 기능 이상 또는 블랙박스로 인하여 차량에 문제가 발생 시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가 가능하게 됐습니다. 이전에는 사제 블랙박스를 장착 후 잘못된 시공으로 차량에 이상이 생겼을 시 차량에 대한 보증 서비스가 제한됐습니다. 하지만 공식 인증 블랙박스가 장착돼 출시가 되면 이러한 분쟁은 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BMW 인증 블랙박스의 정식 명칭은 BMW ADVANCED CAR EYE이며, 상세 제품 정보를 한번 살펴보면

▶ 3.7인치 고해상도  LCD
- 전방 FHD 급 화소(1920X1080), 후방 HD 급 화소(1280X780)로 녹화 가능
- 밝은 렌즈 사용으로 우수한 야간 화질
- 고해상도 대형 터치 LCD (3.7인치 800X480)


▶ 주차모드
- 주차 모드 녹화시, 시야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이벤트 폴더에 따로 저장
- 시동을 끈 상태에서 작동 시작, 일정 시간 이후 차량 배터리 및 주전원의 최적화된 상태 유지를 위해 자동으로 전원 차단 (차량 주행 패턴에 따라 최대 6시간 작동)


▶ 차량 안전성 향상
- BMW Group에서 정식으로 개발된 공식 블랙박스 제품
- 전문적인 시공으로 잘못된 배선 작업으로 인한 화재 등의 위험 감소

▶ 정품 액세서리의 보증 혜택 기능
- 2년간 보증 혜택 제공. (제품 이상으로 판명될 경우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교환 가능)


▶ 대용량, 고품질의 SD카드 (32GB)
- 소모품으로 분류, 권장 사용기간인 1년 동안 혜택 제공. 

BMW 공식 인증 블랙박스는 VDC에서 기본 장착되어 출고되며, 블랙박스 장착에 따른 차량 가격 변동은 없다고 합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