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신형 포드 익스플로러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한국타이어가 신형 포드 익스플로러에 신차용 타이어 키너지 GT(Kinergy GT)를 공급한다.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하는 키너지 GT는 강력한 주행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높은 효율성을 제공하는 사계절용 타이어다. 젖은 노면이나 결빙된 눈길 등 다양한 환경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 안정된 주행환경을 제공한다. 또 정교한 핸들링 성능을 끌어내고 주행 중 소음을 감소시켜 운전자에게 최적의 운전경험을 선사한다. 

한국타이어를 신게 될 신형 포드 익스플로러는 V6 3.0리터 에코부스트 엔진에 10단 자동을 맞물렸으며, 동급 최대 1, 2열 공간과 2,3열 폴딩 기능, 트렁크 내 각종 수납공간을 통해 가족 단위 활용성을 높였다. 다양한 주행 환경에 맞는 7가지 주행모드를 다이얼 조작만으로 손쉽게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도 장착했다. 

지난 1999년부터 포드와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한국타이어는 현재 포드 대형 픽업트럭 F-150과 중형 픽업트럭 레인저 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이를 통한 품질 경쟁력으로 브랜드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포르쉐 마칸, 메르세데스-벤츠 GLC, GLC 쿠페, 아우디 Q7, SQ7, BMW X3, X4 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 중이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8/05 - [업계 소식] - '수입차'로 포지션 바꾸는 쉐보레 브랜드

2019/08/09 - [업계 소식] - BMW "우리는 화재에 가장 강한 브랜드"

2019/08/01 - [업계 소식] - BMW코리아미래재단, BMW드라이빙센터 내 주니어 캠퍼스 새단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