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열린 소통 강화 위해 'BMW 프레스클럽' 런칭

 

BMW그룹코리아가 미디어 및 일반 소비자들과 열린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플랫폼으로 BMW 프레스클럽을 리뉴얼 오픈했다. BMW 프레스클럽은 국내에서 BMW 관련 소식을 가장 빨리 확인할 수 있고, BMW에 대한 가장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미디어, 일반인 모두에게 공개돼 투명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한다. 

BMW그룹코리아의 오픈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따른 이번 리뉴얼을 통해 BMW 프레스클럽은 기존의 일방적 정보 전달 방식을 넘어서 미디어와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온라인 오픈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변화한 게 특징이다. 우선 기존처럼 보도자료 게재뿐만 아니라 BMW가 기획한 다양한 주제의 기획자료 및 소개자료를 게재할 예정이다. 또 다양한 BMW 미디어 이벤트를 고지하고, 각종 사진, 영상자료 등을 적극적으로 공유한다.

이와 함께 BMW그룹 이슈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함께 논란이 있는 이슈에 대한 투명한 회사의 입장을 제공하고 가짜뉴스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BMW의 오픈 커뮤니케이션 목적에 맞게 미디어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모든 자료를 적극 개방해 누구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향후 메신저 등 커뮤니케이션 채널 등과도 연계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7/12 - [업계 소식] - 한국지엠 "볼트 EV, 무이자 할부로 혜택 높여"

2019/07/19 - [신차 소식] - 페라리, F8 트리뷰토 국내 공식 출시

2019/07/09 - [신차 소식] - 맥라렌 GT, 굿우드서 전세계 데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