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가락' 여름 장마…"발수 전용에 대한 수요 늘어"

 

불스원이 지난 7월 1일부터 7월 21일까지 약 3주 간 불스원몰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장마철을 대비해 와이퍼, 발수코팅제, 유막제거제 등 빗속에서도 쾌적한 시야확보를 도와주는 제품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티슈형, 스프레이형 관리용품이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했다. 레인OK 발수코팅 티슈, 레인OK 유막제거 티슈 등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티슈형 제품 판매량이 48% 증가했으며, 유리 오염물은 물론 난반사 원인이 되는 유막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유리세정 티슈는 전년 동기 대비 300% 이상 판매량이 올랐다. 이는 예년보다 강수량이 적었던 마른 장마 영향으로 언제 올 지 모르는 폭우를 대비해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스피드케어(Speed-Care) 제품을 찾는 운전자들이 많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와이퍼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유리창 가장자리까지 밀착력이 닿는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판매량은 전월 동기 대비 66% 증가했으며, 레인OK 빗물을 튕겨주는 발수 와이퍼는 전월 대비 37% 이상 판매량이 증가해 빗물을 잘 닦고 튕겨주는 발수전용 제품에 대한 운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불스원 관계자는 "금년 장마철이 비교적 짧았음에도 빗길 안전 운전을 도와주는 차량 관리용품에 대한 운전자들의 관심은 크게 증가했다"라며 "갑작스러운 빗길 운전에도 깨끗한 시야 확보를 위해 전용 제품으로 차량 앞 유리와 사이드 미러를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7/12 - [업계 소식] - 한국지엠 "볼트 EV, 무이자 할부로 혜택 높여"

2019/07/19 - [신차 소식] - 페라리, F8 트리뷰토 국내 공식 출시

2019/07/09 - [신차 소식] - 맥라렌 GT, 굿우드서 전세계 데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