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국산차 부문 1위

 

쉐보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더불어 AS 부문에서도 최초로 1위를 달성,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했다. 

KSQI는 판매점 영업직원 및 AS 관련 직원들의 소비자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지표다. 쉐보레는 판매점 영업직원의 소비자 응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2013년부터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올해 최초로 AS 부문에서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고객 서비스 품질 조사의 판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 및 서비스 부문에서도 동반 1위를 달성하게 된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쉐보레는 모든 것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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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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