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홍보하는 폭스바겐 아테온

 

폭스바겐코리아가 4일 아테온 광고 모델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 ‘나의 버킷리스트’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온라인상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획일적 삶에서 탈피해 소비자 개개인 마음속에 지니고 있는 자신만의 버킷리스트를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배우 이동욱은 영상 속에서 아테온 오너로 분해 테니스, 드론, 낚시, 캠핑 등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다양한 버킷리스트를 연출했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아테온의 멋진 외관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 트렁크 적재 공간 등 다양한 매력이 자연스럽게 강조됐다는 게 폭스바겐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지난 5월 중순부터 인도가 시작된 2019년형 아테온은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편의사양이 대폭 개선됐다. 뒷 범퍼 아래 발 뻗는 동작만으로 트렁크를 열 수 있는 '트렁크 이지 오픈'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하는가 하면, 최상위 트림인 엘레강스 프레스티지에는 차 주변을 360도로 볼 수 있는 '에어리어 뷰'가 추가됐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총괄팀장은 “감성과 이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테온은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꿈꿔 왔던 버킷리스트의 시작이 되어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테온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브랜드 경험 및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6/03 - [신차 소식] - 한국닛산, 신형 알티마 사전 계약 실시...'2,000만 원 대 가성비 중형 세단'

2019/06/04 - [신차 소식] - 기아, 신규 소형 SUV 차명 '셀토스'로 확정...오는 7월 국내 출시

2019/06/04 - [신차 소식] - 토요타코리아, 신형 프리우스 출시...가격 3,273만~3,694만 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