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GCAR MEDIA 2020. 4. 13. 09:14
현대차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학부모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원길을 조성하기 위해 4월 13일부터 5월 15일까지 어린이통학차량을 대상으로 ‘무상항균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집과 유치원통학차량으로 현대차 스타렉스, 카운티 등을 사용하고 있는 업체들은 어린이집과 유치원주차장 및 인근 대형주차장에서 무상으로 항균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희망하는 업체들은 현대차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서비스는 현재 긴급 보육에 이용되는 어린이통학차량과, 추후 재개원 예정인 어린이집과 유치원통학차랑의 감염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전자시스템, 엔진룸, 타이어공기압 등 차량 전반을 점검해주는 ‘차량진단점검서비스’ ▲미세먼지 차단 에어컨..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4. 13. 09:13
한국토요타자동차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안나의집’에 각각 기부금 2천만원과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숙인 의료 및 생활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토요타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는 가운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취약 계층 노숙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기업시민으로서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2월에도 취약 계층 어린이의 코로나19 예방 활동 지원을 위해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한 바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글 김종우 에디..
업계 소식 GCAR MEDIA 2020. 4. 13. 09:12
람보르기니가 뉴욕에 본사를 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과 파트너십을 맺고 협업한 2020 봄 시즌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람보르기니와 슈프림의 이 이색적인 협업 컬렉션은 후드가 달린 워크 재킷과 하키 저지, 점프 슈트, 반팔 셔츠, 티셔츠, 스케이트보드, 비니 등 총 7종의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람보르기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과감한 네온 그린과 오렌지 컬러가 주로 사용되었으며, 블랙과 옐로우 컬러로 조합된 람보르기니 시그니처 로고가 제품에 새겨져 이색적인 시너지를 연출했다. 이번 컬렉션의 더욱 상세한 제품 정보는 슈프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티아 바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최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는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패션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슈프림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