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마이 폭스바겐‘ 모바일 앱 이벤트 실시
- 업계 소식
- 2018. 10. 22. 10:51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앱, ‘마이 폭스바겐(My Volkswagen)’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2월 31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 신규 가입 및 차량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8년 신차 구매 고객 중 ‘마이 폭스바겐‘ 앱 회원 가입 및 차량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차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중에서도 앱 신규 가입 후 차량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매월 선착순 3천명에게 모바일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30일까지 2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마이 폭스바겐 쿠폰 이벤트 2018‘를 실시한다. 2018년 여름 캠페인의 연장 캠페인인 이번 캠페인은 2018년 6월 30일 이전에 등록되어 있는 차량이라면 마이폭스바겐 앱에 가입 후 차량을 등록 할 경우 쿠폰이 제공된다(단, 여름 캠페인 기간에 이미 해당 쿠폰을 사용하신 경우는 제외). 서비스 쿠폰은 폭스바겐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며, 유효기간 내 폭스바겐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편 마이 폭스바겐 앱은 지난 4월 16일 공식 런칭된 폭스바겐코리아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앱이다. 서비스 쿠폰 만료일 알림,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카탈로그 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의 웹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 된 직관적인 디자인과 고객 차량에 맞는 맞춤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마이 폭스바겐 앱과 가입 및 서비스 쿠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고객지원센터(080-767-0089), 커뮤니케이션 센터(1577-690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10/22 - [업계 소식] - 볼보자동차, 가족과 함께하는 ‘헤이 파밀리(hej familj)’ 성료
2018/10/22 - [업계 소식] - 캐딜락, 수입차 업계 최초 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2018/10/22 - [업계 소식] - 쌍용차, ‘2018 안산 펫 페스티벌’ 후원
2018/10/22 - [신차 정보] - 포르쉐, 미션 E 크로스 투리스모 생산 승인
2018/10/22 - [업계 소식] - 쉐보레, 한국의 4차 산업 이끌 자동차 미래 인재 육성
'업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렉서스,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 선정 및 이벤트 진행 (0) | 2018.10.22 |
---|---|
벨로스터 N 컵, 엔트리 클래스로 모터스포츠 저변확대 나선다 (0) | 2018.10.22 |
볼보자동차, 가족과 함께하는 ‘헤이 파밀리(hej familj)’ 성료 (0) | 2018.10.22 |
캐딜락, 수입차 업계 최초 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0) | 2018.10.22 |
쌍용차, ‘2018 안산 펫 페스티벌’ 후원 (0) | 2018.10.22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