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수입차 업계 최초 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캐딜락이 수입차 업계 최초 전차종·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 (THE ULTIMATE 24-HOUR TEST DRIVE)’를 오는 23()부터 12 22()까지 2달간 진행한다.
 
캐딜락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24시간 시승 행사는 기존 한정된 시간 동안 제한적인 장소 및 제한적인 차종을 시승하는 프로그램을 탈피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시승을 통해 캐딜락만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넉넉한 공간감, 주요 편의사항 등 차량 이용 전반에 대한 경험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컴팩트 프리미엄 세단 ATS부터 중형 럭셔리 세단 CTS, 압도적인 플래그십 세단 CT6, 어반 럭셔리 SUV XT5,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동급 최강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ATS-V 등 캐딜락 전 차종에 담긴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가치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4시간 시승행사에는 CT6의 광고모델 류준열이 CT6에 대한 자신만의 경험을 고객과 나누고 시승권을 직접 전달하는 사전 행사가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CT6 시승권 당첨 고객 이주희씨는 평소 캐딜락의 대표 플래그십 세단, CT6의 품격있는 디자인과 뛰어난 상품성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차량을 여유롭게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어 감사하다, “특히 CT6 모델로 활발히 활동중인 류준열씨가 직접 타본 CT6만의 특별한 드라이빙 가치에 대해 설명해 주었기에 시승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시승행사 기간 동안 캐딜락 차량을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항공권 (2)과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4), 백화점 상품권 (2)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캐딜락의 본격적인 성장과 변화는 편안한 승차감과 뛰어난 퍼포먼스, 다양한 첨단 장비로 진화한 제품으로부터 시작되었다 제품력에 대한 캐딜락의 자신감을 직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한 24시간 시승행사를 통해 캐딜락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감성을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는 만 26세 이상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라면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또는 가까운 전시장 문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차량 인도 및 반납은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도산대로 224)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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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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