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 선정 및 이벤트 진행


렉서스 코리아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와 함께 1018~19 양일간 '렉서스 어메이징 하이브리드 저니 2018(Lexus Amazing Hybrid Journey 2018) 진행했다고 밝혔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은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캠페인 ' 파워 오브 에이치(THE POWER OF h)'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체험 프로젝트로 렉서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8월에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1 발대식을 진행한  있으며 이번 2기는 슬로우 라이프(Slow life) 컨셉으로 행사를 실시했다.
 
가족, 지인 등으로 구성된  12팀의 참가자들은 1 2일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을 직접 운전해 보며 프리미엄 하이브리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보적인 안락함과 스포티한 주행 감성인 감각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했다뿐만 아니라 경기도 가평  남양주 일대에서 천연염색, 뮤직 테라피  발효음식 체험을 해보며 '사람과의 소통, 사회에 대한 배려, 자연과의 공존'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는 오는 25일부터 일주일간 하이브리드 라인업(LS, LC, RX, NX, ES, CT 1개모델) 시승하며 렉서스와 함께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 영업 마케팅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보유한 유일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렉서스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실 수 있는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10/22 - [신차 정보] - 현대차, 상품성 강화한 2019년형 그랜저 출시

2018/10/22 - [업계 소식] - 벨로스터 N 컵, 엔트리 클래스로 모터스포츠 저변확대 나선다

2018/10/22 - [업계 소식] - 폭스바겐, ‘마이 폭스바겐‘ 모바일 앱 이벤트 실시

2018/10/22 - [업계 소식] - 볼보자동차, 가족과 함께하는 ‘헤이 파밀리(hej familj)’ 성료

2018/10/22 - [업계 소식] - 캐딜락, 수입차 업계 최초 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