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Jeep),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지프(Jeep)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새천년대로 230(남구 효자동)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은 강서, 인천, 청담, 서초, 대구, 대전, 광주 지프 전용 전시장에 이어 여덟 번째로 오픈하는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수입차 판매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포항/경북 지역의 SUV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은 지프 공식 딜러사인 경북모터스가 운영과 서비스를 담당하게 되며, 오픈을 기념하여 10 20() 사전 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특히, FCA 코리아는 SUV 브랜드 지프에 집중하는 지프 포커스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초부터 다양한  모델 출시와 지프 전용 전시장을  지역에 새롭게 오픈하고 있다. 지프 전용 전시장은 오픈 이후 전시장 방문 고객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9월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판매 1113(KAIDA 신규 등록 대수 기준), 수입SUV 세그먼트 판매 1 라는 최고 실적을 달성하였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시승 행사에서   컴패스를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도시 모험가들이 더욱 담대하게 모험을 즐길  있도록 도와주는 어반 어드벤처 키트 선물로 제공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우리는 SUV 포커스 전략에 맞춰 연초부터 다양한  모델을 출시하고 전국적인 지프 전용 전시장 확대를 진행해왔다.  결과, 마침내 지프는 지난 9 국내 진출 역사상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SUV 전문 브랜드답게 수입 SUV 세그먼트 판매 1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이러한 성공적인 역사를 이어 나가기 위해 경북 지역의 수입차 거점인 포항에 새롭게 지프 전용 전시장을 오픈하였다. 포항/경북 지역 고객들도 지프의 DNA 감성을 공유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만날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은  면적 350m², 단층 구조의 단독 건물로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있는 지프 로고의 지주 사인과 외관의 모던 블랙과 내추럴 우드가 조화를 이루며 지프의 위풍당당한 매력적인 모습이 돋보이도록 디자인되었다. 내부 공간은 나무, 석재 등의 자연 소재를 적용하여 자연에서 거친 노면과 험로를 주파하는 지프의 DNA 아웃도어 감성을 느낄  있도록 했다.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은 내부 전시 공간, 상담 공간, 고객 라운지를 직렬 형태로 배치하여 전시장 전면에서 지프의  모델 라인업을 한눈에   있으며 고객들이  장소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대형 스크린을 겸비한 오픈형 상담 공간, 캐주얼하고 편안한 고객 라운지와 커피 , 지프의 대표 차량들을 만날  있는 히어로  (Hero Car Zone), 차량의 외장 색상, 인테리어 사양,  디자인  고객이 원하는 옵션을 직접 보고 고를  있는 피팅 라운지(Fitting Lounge), 차량 출고 고객들의 편의를 높여주는 딜리버리 (Delivery Zone) 등이 구비되어 있어 고객들은 맞춤화  공간에서 차별화되고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있다.
 
FCA 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딜러 네트워크의 90%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10/17 - [업계 소식] - 시트로엥, 제 6회 아이사랑캠핑 후원

2018/10/17 - [신차 정보] - 제네시스, 2019년형 G70 출시

2018/10/17 - [신차 정보] - 포르쉐, ‘뉴 파나메라 GTS’, ’뉴 파나메라 GTS 스포츠 투리스모’ 공개

2018/10/17 - [업계 소식] - 2019 ‘렉서스 디자인 어워드’ 심사위원 및 멘토 확정

2018/10/16 - [신차 정보] - 없어서 못판다는 말리부, 오는 11월 페이스리프트 출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