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Jeep), 최고 실적 달성 기념,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 실시


지프가 9 1113(KAIDA 신규 등록 대수 기준) 판매하며  판매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지프는 올해 9월까지  5353대를 판매하며 2017 9월까지 전년  기간 지프 판매량 5036 대비 6.3% 상승했으며, 전년 9 판매량 738 대비50.8% 상승했다.
 
지프는 2018 지프 브랜드에 주력하는 전략을 전개하며 SUV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올해 출시한 3종의  모델들이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9 한달 동안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선보인 더욱 강력해진 오프로더   랭글러(8 출시) 446, 가장 경쟁력 있는 중형 SUV  체로키(4 출시) 220대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 올해 컴팩트 SUV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   컴패스(7 출시) 9월에 97, 7 출시부터 9월까지  277 판매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프는  판매 최고 실적 달성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지프 브랜드를 경험할  있도록 새로운 컴팩트 SUV   컴패스 모델에 대해 10 한달 동안 ‘도시 모험가를 위한 특별 이벤트  60개월 무이자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10 시승 행사 기간 동안 청담, 서초, 강서, 인천, 대전, 대구 지프 전용 전시장을 비롯해 FCA 코리아 공식전시장을 방문하여   컴패스를 시승하는 고객(선착순 500)에게 도시에서 살아가는 모험가들이  담대하게 모험을 즐길  있도록 도와주는 ‘어반 어드벤처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20 FCA 코리아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난 7 컴팩트 SUV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   컴패스는 현대적이고 젊은 감각과 지프 고유의 디자인 요소가 조화를 이룬모던하고 세련된 새로운 디자인 독보적인 지프만의 4x4 시스템  동급 세그먼트  유일한 9 자동변속기 적용으로 /오프로드 어디에서도 자신 있는 주행 성능, 70 가지의 첨단 안전 기술  손쉬운 편의 사양으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컴팩트SUV이다.
 
도시에 거주하지만  긍정적인 에너지와 도전 정신으로 더욱 대담하고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며, 삶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젊은 도시의 모험가들을 위해 새롭게 탄생한   컴패스는 소형 SUV 레니게이드와 중형 SUV 체로키 사이의 컴팩트 SUV 세그먼트로 지프에 새로운 경쟁 기회를 제공할 견인차 역할을 비롯해 핵심 SUV 라인업을 완성하는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가솔린 모델인 ‘올  컴패스 론지튜드 2.4 가솔린’과 ‘올  컴패스 리미티드 2.4 가솔린’  가지 트림이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론지튜드 모델은 3990만원, 리미티드 모델은 4340만원이다. (5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프로그램  부가세 포함)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프  판매 1,000대를 돌파하며 최고 실적을 달성하게 매우 기쁘다”며 “새로운 지프 모델들의 높아진 상품력과 올해 초부터 선보인 지프 전용 전시장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결과라고 생각한다”고말했다. 이어 “특히, 지난 7 컴팩트 SUV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   컴패스는  대담해지기를 원하는 도시의 모험가들에게 라이프스타일 컴패스 역할을   최적의 SUV로서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국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많은 고객들이   컴패스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젊고 감각적인 감성을 경험해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10/05 - [업계 소식] - 렉서스 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2018/10/05 - [업계 소식] - 르노삼성, 컨슈머리포트 선정 고객만족 1위

2018/10/05 - [업계 소식] - 한국GM, 협력사와 나눔 활동 함께하며 상생협력 다짐

2018/10/04 - [자동차 시승기] - [시승기]외강내유, 렉서스 ES300h

2018/10/04 - [업계 소식] - 쉐보레, 초등학교 어린이대상 교통안전 캠페인 시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