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렉서스 코리아는 자동차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렉서스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Sales Service Index)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렉서스 코리아가 SSI 1위에 오른 것은 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이다.
 
‘컨슈머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는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A/S 서비스 만족도 (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 (TGW) 등 총 8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93,230명을 대상으로 이번 7~8월에 실시되었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는 전국 렉서스 딜러들이 ‘고객 감동’과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분이다.”며, “렉서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렉서스 코리아는 전국 총 27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안 렉서스 광진 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오픈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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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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