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공식딜러 도이치모터스, 카카오 플러스 친구 런칭


MINI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런칭하고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최근 늘어나는 모바일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의 자동차 산업에서 볼 수 없었던 빠르고 트랜디한 소식 전달 및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도이치모터스 MINI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런칭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4()까지 카카오 플러스 친구 런칭 소식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유, 해당 URL을 도이치모터스 MINI 공식 블로그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MINI 트롤리 캐리어, MINI 더플백 등 다양한 MINI 라이프 스타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mini도이치모터스 혹은 도이치모터스로 검색해 간단하게 친구추가가 가능하다.



도이치모터스 MINI 관계자는 모바일 환경에 집중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MINI만의 아이코닉하고 편리한 정보 제공을 목표로 한다 구매 혜택부터 부담 없는 시승 및 구입 상담, 신차 출시 소식, 차량 관리 팁까지 도이치모터스 고객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MINI는 앙증맞은 사이즈와 아이코닉한 디자인, 이율배반적인 실용성과 함꼐 고-카트 필링으로 표현되는 MINI 특유의 다이나믹한 성능으로 전연령대의 다양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이치모터스 MINI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dtminig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jp.




관련글


2018/01/11 -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 이야기] - 르노-닛산-미쓰비시 ‘얼라이언스 벤처스’ 공식 출범

2018/01/11 -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 이야기] - 볼보 XC60, ‘2017 가장 안전한 차’ 다시 한번 안전성 입증

2018/01/11 -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 이야기] - BMW 드라이빙 센터, 윈터 드라이빙 프로그램 운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