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강렬한 퍼포먼스의 540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플러스 출시


BMW 코리아가 가장 강력한 엔진 출력과 가속 성능을 자랑하는 최상위 가솔린 모델  540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신형 540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플러스는 BMW 신형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을 바탕으로이전보다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신형 540i M 스포츠패키지 플러스가 발휘하는 성능은 이전보다 34마력이상승된 최고출력 340마력, 최대토크 45.9kg·m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4.8초만에가속한다. 최고 속도는 시속 250km/h이며 복합 연비는 10.2km/l 기록한다.
 
또한, 스텝트로닉 8 스포츠 자동변속기를 장착해 빠르고 정밀한 기어 변속이 가능하며, 인텔리전트 사륜구동시스템인 BMW xDrive 활용해 필요에 따라 엔진 구동력을  바퀴 모두로 분배해 안정적이며 뛰어난 가속 성능을제공한다.
더불어 19인치 더블스포크 664 M 블랙휠과 센사텍 대시보드, M 스포츠 스티어링 휠을 통해 역동적이고, 고급스러운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바워스&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차량 내부에서도스튜디오에서와 같은 최상의 음질을 경험할  있다.



신형 540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플러스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컨트롤에 어댑티브 모드가 추가되어 운전자의주행 특성에 맞추어 차량의 세팅을 능동적으로 조절한다. 또한, 인테그랄 액티브 스티어링을 기본 장착, 0어진상황에 알맞게 뒷바퀴의 조향 각도를 조절해 더욱 직관적인 핸들링이 가능하다. 뒷바퀴의 조향 각도는 60km/h 이하에서 앞바퀴와 반대방향으로, 60km/h 이상에서는 앞바퀴와 동일한 방향으로 변경되어 저속에서는 민첩한코너링을, 고속에서는 안정되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5시리즈의 가장  특징인 반자율주행 기능들 역시 기본 탑재되어 편리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전방차량과의 충돌이 예상될 경우 시각  청각 경고와 함께 자동으로 조향, 가속, 제동을 도와주는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운전자가 차선을 변경할  사각지대에 위치한 후방 차량의 존재를 사이드 미러  위치한 알람 램프를 통해 확인하고스티어링 휠을 움직여주는 차선 변경(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운전자가 의도하지 않게 차선을 이탈할  운전자에게경고를 알려주는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차선 이탈 또는 측면 충돌이 예상될 경우 스티어링 휠에 진동  자동으로진행 반대 방향으로 이동을 도와주는 차선 유지 보조  액티브 측면 충돌 보호 시스템 포함된다.
  540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플러스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1 140만원으로 책정됐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jp.




관련글


2018/01/09 - [따끈 따끈한 신차 정보] -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공식 출시, 2320만원부터 경쟁력 있게

2018/01/09 - [따끈 따끈한 신차 정보] - 현대차, 2018 CES서 수소전기차 넥쏘(NEXO) 공개

2018/01/08 - [깊이 있는 자동차 정보] - 소방차 긴급 출동의 재산 손괴. 왜 이제 손보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