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새로운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h’ 실시


렉서스 코리아가 7월부터 새로운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h(THE POWER OF h)’를 진행한다.
더 파워 오브 h(THE POWER OF h)’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렉서스가 하이브리드 그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감각적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하이브리드 퍼포먼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전국 렉서스 전시장,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TV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Hybrid People)을 찾습니다!’이벤트는 총 28명에게 각각1주일 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의 오너가 될 기회를 제공한다. 렉서스 홈페이지의 하이브리드 피플 탭에서 7종의 하이브리드 라인업 중 타보고 싶은 한 차종을 선택하고 렉서스 전시장을 내방하여 시승을 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응모 기간은 7월 한 달간이며 당첨자는 8 3() 렉서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또한 7월 한 달간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산 아난티 코브 숙박권, LG 스타일러, 스카티 카메론 골프 퍼터 등 올 여름을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렉서스 영업 마케팅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는 플래그십 세단부터 해치백까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제시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더 파워 오브 h (THE POWER OF h)’캠페인으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브랜드 렉서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렉서스 홈페이지(www.lex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7/02 - [업계 소식] - SUV와 K3의 하드캐리, 기아차 6월 내수 성적표는?

2018/07/02 - [업계 소식] - 현대차, 그랜저 싼타페가 6월 실적 ‘쌍끌이’

2018/07/02 - [업계 소식] - 르노삼성, 인기의 유지부터 고급화의 적중까지.

2018/07/02 - [업계 소식] - 신차효과 ‘또’ 실패, 쉐보레 이쿼녹스 어쩌나

2018/07/02 - [업계 소식] -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흥행 유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