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도이치모터스, 고객 초청 '피크닉 데이' 성황리 개최
- 업계 소식
- 2018. 5. 28. 11:33
MINI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가 지난 26일 남양주 봉서원 캠핑장에서 ‘MINI 피크닉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약 600명의 MINI 도이치모터스 고객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MINI D.I.Y 클래스, 힐링 요가, 버스킹 공연, 푸드트럭 등 MINI의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MINI의 변화된 브랜드 컨셉에 맞추어 도시 스포츠, 여행, 캠핑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으며,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나들이를 나온 방문객을 위해 준비된 애니메이션 부스, 페이스 페인팅, 보드게임 등이 관람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힙합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의 신나는 무대가 펼쳐져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여기에 MINI 라이프스타일샵 뿐 아니라,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CKBS), 유기농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나이키 비전, 코스텔, 지카(GCAR)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참여하며 행사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도이치모터스 전략기획실 권혁민 상무는 “도이치모터스는 창립 16주년을 맞이해 최근 SNS 채널 런칭과 함께MINI 무비나잇, 플라워 클래스 등 고객 로열티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MINI 도이치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는 전국 8개의 MINI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런칭한 도이치모터스 MINI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MINI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프로모션, 차량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5/28 - [업계 소식] - 폭스바겐, I.D. R 파이크스 피크로 에어로다이내믹 기술의 신기원 개척
2018/05/28 - [업계 소식] - 포르쉐 용산,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공동 VIP 마케팅 성료
2018/05/25 - [자동차 시승기] - [시승기]스웨덴 식 품격. 볼보 S90 D5 인스크립션
2018/05/25 - [업계 소식] - 프랑스가 사랑한 르노 클리오, 직접 경험해 보세요
2018/05/24 - [신차 정보] - 기아차, 더 고급스러워진 2019년형 스팅어 출시
'업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차 사이의 우아함. 제네시스, 콩코르소 델레간차 빌라 데스테 2018 참가 (0) | 2018.05.28 |
---|---|
한국 골프의 조력자 자리매김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 성료 (0) | 2018.05.28 |
폭스바겐, I.D. R 파이크스 피크로 에어로다이내믹 기술의 신기원 개척 (0) | 2018.05.28 |
포르쉐 용산,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공동 VIP 마케팅 성료 (0) | 2018.05.28 |
프랑스가 사랑한 르노 클리오, 직접 경험해 보세요 (0) | 2018.05.25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