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용산,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공동 VIP 마케팅 성료


포르쉐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이 지난 24 포르쉐 센터 용산 에서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함께하는 VIP 고객 특별 초청 이벤트를 실시했다.
양사 VIP 고객 50여명을 초청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포르쉐의 미드엔진 스포츠카 ‘718 박스터 ‘718 카이맨이 중점적으로 소개됐으며, ‘아쿠아 디 파르마 신제품인 치노또 디 리구리아 시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포르쉐의 대표 카브리올레인 ‘718 박스터를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 색상으로 특별 전시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서울 강북권 최초의 포르쉐 전시장인 포르쉐 센터 용산은 작년 12월 개장 이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 3월에는 패션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특별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한 바 있으며, 향후에도 포르쉐 고객에게 어울리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할 계획이다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 대표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는 "장인들의 손에서 탄생하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향수 제품들처럼, 포르쉐 또한 70년이라는 세월 동안 오로지 스포츠카에 주력하며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해왔다 포르쉐 센터 용산은 단순한 전시장이 아닌 고객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는 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5/25 - [자동차 시승기] - [시승기]스웨덴 식 품격. 볼보 S90 D5 인스크립션

2018/05/25 - [업계 소식] - 프랑스가 사랑한 르노 클리오, 직접 경험해 보세요

2018/05/24 - [신차 정보] - 기아차, 더 고급스러워진 2019년형 스팅어 출시

2018/05/24 - [업계 소식] - 포드 공식딜러 더파크모터스 용인 전시장 신규 오픈

2018/05/24 - [업계 소식] - 쌍용자동차, 현장 오피니언 리더와의 CEO 간담회 실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