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마이 폭스바겐 모바일 앱 런칭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6 마이 폭스바겐(My Volkswagen)’ 모바일 앱을 런칭하며, 6 2일까지  7주간 전국 34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존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  마이 폭스바겐 모바일 앱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고객 차량에 맞는 맞춤 정보를 제공할  있도록 개선됐다. 고객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서비스 쿠폰 만료일 알림,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카탈로그  새로운 서비스를 확인   있다.
 
모바일  런칭을 기념해 416일부터 5 15일까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설치  가입, 차량 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에어컨 필터 부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있으며,  쿠폰은  맞이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사용할  있다. 또한 선착순 150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코리아는 기나긴 겨울이 끝나고 싱그러운 봄을 맞아 고객에게 봄철 차량 관리를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봄철 소모성 부품(에어컨 필터, 엔진오일&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워셔액) 교환  부품 비용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받을  있다. 마이 폭스바겐  가입  차량을 등록하면 5% 할인이 추가 적용돼 최대 20% 할인을 받을  있다.
 
또한 겨우내 혹독한 환경을 견뎌낸 타이어를 교환할 경우 타이어 비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폭스바겐 공급 타이어 ) 타이어 교환 또한 마이 폭스바겐 앱에 가입하고 차량을 등록하면 5% 추가 할인이 적용돼 25%까지 할인 받을  있다.
 
마이 폭스바겐 앱과  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예약관련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와 고객지원센터(080-767-0089)  폭스바겐 커뮤니케이션 센터(1577-6905) 통해 안내 받을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jp.




관련글


2018/04/13 - [업계 소식] - 현대자동차의 고객 소통 프로젝트, ‘H 옴부즈맨’ 3기 모집

2018/04/13 - [신차 정보] - 느낌 충만,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 '필(FEEL) 트림' 출시

2018/04/12 - [업계 소식] - 볼보 트럭, 전기트럭 FL 일렉트릭(Electric) 공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