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카카오와 함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 실시
- 업계 소식
- 2020. 4. 14. 09:27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광고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쉐보레의 인기모델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기회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가운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배려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쉐보레의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시승 이벤트 참여자는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5월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사람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 동급 유일의 다양한 고급 옵션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지난 달 3천대 이상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20/04/13 - [분류 전체보기] - 현대차, 어린이통학차량 '무상항균서비스' 실시
2020/04/13 - [업계 소식] - 노숙자 돕는 한국토요타자동차, '안나의집'에 3천만원 기부
2020/04/13 - [업계 소식] - 람보르기니, 슈프림과 협업한 '소장각' 봄 캡슐 컬렉션 출시
2020/04/10 - [업계 소식] - 토요타코리아, 찾아가는 안심시승 캠페인 실시
2020/04/10 - [업계 소식] - 폭스바겐코리아, 코로나19 대비 딜러대상 소독강화
'업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삼성, 차량원격제어에서 상담·정비예약까지 비대면 서비스 강화 (0) | 2020.04.14 |
---|---|
재규어랜드로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재사용 가능한 안면보호대 제작 (0) | 2020.04.14 |
노숙자 돕는 한국토요타자동차, '안나의집'에 3천만원 기부 (0) | 2020.04.13 |
람보르기니, 슈프림과 협업한 '소장각' 봄 캡슐 컬렉션 출시 (0) | 2020.04.13 |
토요타코리아, 찾아가는 안심시승 캠페인 실시 (0) | 2020.04.10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