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카카오와 함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 실시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광고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쉐보레의 인기모델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기회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가운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배려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쉐보레의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시승 이벤트 참여자는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5월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사람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 동급 유일의 다양한 고급 옵션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지난 달 3천대 이상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20/04/13 - [분류 전체보기] - 현대차, 어린이통학차량 '무상항균서비스' 실시

2020/04/13 - [업계 소식] - 노숙자 돕는 한국토요타자동차, '안나의집'에 3천만원 기부

2020/04/13 - [업계 소식] - 람보르기니, 슈프림과 협업한 '소장각' 봄 캡슐 컬렉션 출시

2020/04/10 - [업계 소식] - 토요타코리아, 찾아가는 안심시승 캠페인 실시

2020/04/10 - [업계 소식] - 폭스바겐코리아, 코로나19 대비 딜러대상 소독강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