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LA오토쇼서 트레일블레이저 북미 모델 공개…내년 1분기 국내 생산 돌입

 

쉐보레가 20, LA오토쇼에서 트레일블레이저를 공개했다LA 오토쇼를 통해 북미 시장에 최초 공개된 트레일블레이저는 트랙스와 이쿼녹스 사이 차급에 위치하며쉐보레 SUV 라인업을 더욱 강화시킬 제품으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친환경 고효율 파워트레인으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은 리어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은 트레일블레이저는강인한 SUV 특유의 외관을 연출한다더불어측면에서 후면까지 이어지는 근육질의 조형과 날렵한 지붕의 선은 트레일블레이저의 역동적인 캐릭터를 형상화했다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GM 차세대 파워트레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친환경 고효율의 파워트레인과 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을 포함해 자동긴급제동시스템전방충돌경고시스템차선이탈경고  차선유지보조시스템  다양한 안전 사양이 적용된다

한국지엠 카허 카젬 사장은 “한국지엠의 성공적인 미래를 보장하게  트레일블레이저를 세계 최대 시장  하나인 북미 시장에 선보이게  기쁘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내수  글로벌 시장에서 쉐보레 SUV 라인업을 강화하는 핵심 모델로 자리매김하게  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한국지엠이 한국정부  산업은행과 함께 작년에 발표한 미래계획의 일환으로 국내 생산을 약속한 모델로 내수 판매  수출을 위해 한국지엠 부평공장에서 생산된다아울러 트레일블레이저의 국내 출시는 내년 1분기로 예정되어 있으며국내 시장에 출시될 트레일블레이저의 제원을 포함한 상세 정보는 향후 출시 시점에 공개된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19/11/21 - [업계 소식] - BMW그룹코리아, '2019 BMW 그룹 협력사의 날' 개최..."한국은 최고의 파트너"

2019/11/21 - [신차 소식] - 기아차, 3세대 K5 사전계약 개시…가격은 2,351만~3,365만 원

2019/11/21 - [신차 소식] - 20년만의 부활, BMW 8 시리즈

2019/11/20 - [업계 소식] - 한불모터스, 품격 높인 대차 서비스 강화로 로열티 높인다

2019/11/20 - [업계 소식] - 현대모터스튜디오베이징-서울-모스크바 글로벌 아트 프로젝트 개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