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모바일 영업관리 시스템 'e-베스트' 도입
- 업계 소식
- 2019. 10. 7. 10:02
르노삼성자동차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모바일 영업관리 시스템 ‘e-베스트’를 도입한다. e-베스트는 기존 PC 또는 종이계약서 기반의 영업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 응대가 가능하도록 한 애플리케이션이다.
e-베스트는 전자 서명 기능을 통해 기존 종이 계약서 작성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소비자 정보 보안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실시간으로 차량 재고 조회부터 견적 생성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 보다 정확한 상담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구매 상담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e-베스트 도입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르노삼성자동차와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9/11 - [신차 소식] - 메르세데스-벤츠, 비전 EQS 공개
2019/09/20 - [신차 소식] - 현대자동차, 쏘나타 센슈어스 출시
2019/09/10 - [신차 소식] - 폭스바겐, 프랑크푸르트모터쇼서 ID.3 공개
'업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보트럭코리아, '업계최초' 누적판매량 2만 5,000대 달성 (0) | 2019.10.08 |
---|---|
2019맥라렌트랙데이, 성황리에 마무리…국내 판매 중인 맥라렌 라인업 총출동 (0) | 2019.10.07 |
FCA코리아, 2019홈커밍리프레시서비스캠페인 실시...'순정부품 15% 할인' (0) | 2019.10.07 |
"제네시스를 타는 새로운 방식"…제네시스 구독형 프로그램 연장 운영 (0) | 2019.10.04 |
르노삼성자동차, 2019년 판매 및 A/S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0) | 2019.10.04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