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슈퍼위크' 진행...최대 60% 할인쿠폰 지급

 

티스테이션이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최대 6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티스테이션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티스테이션슈퍼위크'를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해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타이어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행사는 10시부터 20시까지 두시간 간격으로 매일 6번 진행되며, 1회당 선착순 100명씩 5일 간 총 3,000명에게 타이어 6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선착순 60% 할인쿠폰을 놓친 방문객들에게도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티스테이션슈퍼위크를 통해 지급된 할인쿠폰은 한국타이어 벤투스, 키너지, 다이나프로 라인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배송, 장착까지 모든 항목에서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인력과 첨단장비로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고객이력케어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 매장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소비자 편의와 신뢰도 증진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8/05 - [업계 소식] - '수입차'로 포지션 바꾸는 쉐보레 브랜드

2019/08/09 - [업계 소식] - BMW "우리는 화재에 가장 강한 브랜드"

2019/08/16 - [신차 소식] - 일렉트릭 스포츠 세단, 33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