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제15회 오토사이언스캠프 후원...코딩 등 체험식 교육진행

 

한국지엠이 후원하는 제15회 오토사이언스캠프가 웰리힐리파크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오토사이언스캠프는 자동차 과학에 대한 어린이들의 관심을 높이고 미래자동차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육성에 이바지하기 위해 교육부와 산자부 그리고 한국지엠이 공식 후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1,700여 명의 학생이 캠프에 참석했다. 한국지엠 황지나 부사장은 "한국지엠은 미래자동차산업 인재양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오토사이언스캠프가 미래자동차산업을 이끌 꿈나무들에게 자동차과학원리를 쉽게 배우고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전국에서 선발된 초등학교 6학년생 100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15일 개교식을 시작으로 2박 3일 동안 과학원리와 첨단기술이 결집된 자동차를 소재로 자율주행 원리 및 실습, 전기차 구동원리 및 시승, 코딩 및 드론교육 등 미래모빌리티기술에 대한 과학적 원리를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실험과 강의를 통해 이뤄졌다. 캠프 참가 학생들 중 성적이 우수한 학생 및 우수조에는 교육부장관상, 산자부장관상, 한국지엠사장상 등이 전달됐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8/05 - [업계 소식] - '수입차'로 포지션 바꾸는 쉐보레 브랜드

2019/08/09 - [업계 소식] - BMW "우리는 화재에 가장 강한 브랜드"

2019/08/16 - [신차 소식] - 일렉트릭 스포츠 세단, 33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