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베뉴 튜익스 상품 및 플럭스 사양 운영

 

현대가 이달 출시 예정인 베뉴에 튜익스 상품과 소비자 맞춤형 사양 플럭스를 선보인다. 베뉴 튜익스 상품에는 ▲적외선 무릎 워머 ▲반려 동물 패키지 ▲오토 캠핑용 공기 주입식 에어 카텐트 ▲스마트폰 IoT 패키지 ▲프리미엄 스피커 ▲17인치 블랙 알로이 휠 & 스피닝 휠 캡 ▲컨비니언스 패키지 등이 있다. 

먼저 적외선 무릎 워머는 스티어링 휠 컬럼 하단에 적외선 복사열 장치를 설치, 겨울철 히터 바람 없이도 운전자의 허벅지와 무릎을 따뜻하게 해주는 상품이다. 특히 기존 공조 장치 히터, 시트 열선과 함께 겨울철 차량 안 냉감을 빠른 속도로 줄여줄 수 있어 추위를 많이 타는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려 동물 패키지는 반려 동물을 안전하게 이동시키고 차량 내부도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는 7개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반려 동물 패키지에는 반려 동물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ISOFIX 반려 동물 전용 카 시트 ▲반려 동물 하네스 등이 있다. 오토 캠핑족을 위한 베뉴 공기 주입식 에어 카텐트는 텐트를 베뉴 트렁크 부분과 연결,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고, 텐트와 차량이 일체감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사물 인터넷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폰 IoT 패키지는 운전자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윈도우, 아웃 사이드 미러, 선루프, 시트 열선 장치을통합 제어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튜익스 제품 중 적외선 무릎 워머와 휠과 같이 차량 장착이 필요한 상품은 차량 계약 시 선택 품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반려 동물 상품과 에어 카텐트와 같은 애프터 마켓 상품은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또는 튜익스몰에서 살 수 있다.

 

 

이어 현대는 베뉴에 튜익스 디자인 파츠를 적용하고, 별도의 인테리어 컬러와 차내 컬러 장식을 할 수 있는 플럭스 모델을 운영한다. 베뉴 플럭스는 핫스탬핑 공법이 적용된 새로운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이 장착돼 완전히 새로운 느낌이 들도록 했으며, 리어 범퍼에 스키드 플레이트를 더해 차별화를 극대화했다. 현대 관계자는 "베뉴 주 고객층인 20~30대를 위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상품과 고객 맞춤형 사양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7/03 - [업계 소식] - 재규어랜드로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출시

2019/06/26 - [신차 소식] - 기아, 셀토스 사전계약 실시

2019/06/27 - [업계 소식] - BMW그룹 "2023년까지 전기화 모델 25개 출시할 것"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